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자격과 대출한도 알아보기

씨티은행 신용대출 상품 중 무서류, 무방문으로 신청부터 실행이 가능한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신청부터 실행이 가능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것이 특징인데요. 이 상품의 신청자격과 대출한도 그리고 금리 등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자격조건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만 25세 이상부터 만 60세 이상의 직장인 또는 전문직 자영업자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씨티은행 거래가 없어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기본 자격조건을 충족한다 하더라도 소득, 신용등급 등 씨티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대출이용이 제한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출한도와 금리 정보

대출한도는 월 소득의 최대 20배까지 가능한데요, 최저 500만원에서 최고 5천만원 이내에서 산정되어 적용됩니다. 대출한도는 신청인의 조건과 씨티은행의 정산 산정방법에 의해 산출되어 적용됩니다.

대출금리는 기본금리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0.8%, 가산금리 연 2.82%p로 최저 연 3.62% 입니다. 우대금리 혜택은 없습니다.

실제 적용되는 한도와 금리의 경우 신용평점, 재직회사, 거래조건 등에 따라 결정되며 이는 인터넷/모바일 신청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과 상환방식

  • 개별대출(대출금 일시 입금) : 최대 5년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최소3년 ~ 최대5년
  • 만기일시상환 : 1년

대출기간 연장은 가능하며 연장기준을 충족한 경우 신청 및 심사를 거쳐 연장이 됩니다. 연장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연장이 불가능하거나 일부 상환하는 경우 연장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안내사항

인터넷/모바일 신청시 모두 본인인증 등의 절차를 위해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있어야 하며 이체 및 입금확인이 가능한 제1금융권 타 은행의 본인명의 예금계좌가 필요합니다.

‘고객확인제도’ 재이행 대상인 경우에는 신분증 스캔 이미지 파일이 필요합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이며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 둘을 잘 활용하면 매달 납입하는 이자를 줄일 수 있으며 금리를 더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연체시 연체이자가 발생하며 연체가 지속되면 연체자로 등재되어 추후 대출이용이 불가능하게 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상품 살펴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