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비상금대출 한도와 금리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은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대출신청을 하는 비대면 대출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제 1금융권 DGB 대구은행과 협약하여 판매되고 있는 대출상품인데요. 자세한 신청자격과 한도 및 금리는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핀크 모바일 비상금 대출은 직장이 없어도 소득이 없어도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는 소액상품입니다.

모바일에서 신청하여 실행까지 진행되는데, 모바일 심사 과정에서 결격사유가 있는 대상은 대출실행이 거절됩니다. 결격사유에는 연체이력이 있다거나 낮은 신용점수 등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대출한도 그리고 금리

핀크 모바일 비상금대출은 만기일시상환 신용대출 방식 대출과 마이너스통장 방식 대출이 있습니다. 각각 한도가 상이합니다.

만기일시상환 신용대출 방식 대출의 경우 최대 한도는 300만원이며 마이너스통장 방식 대출의 경우 최대 한도는 100만원 입니다.

최저금리는 3.08% 입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와 한도는 신용점수 및 거래조건 등에 따라 가산/감면되어 결정됩니다.

대출신청방법

핀크 비상금대출은 핀크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심사 및 신청시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구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에 복사해두어야 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게 되면 직장이나 소득 정보 등이 자동으로 스크래핑 되어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없습니다. 다만 신청자에 따라 팩스 또는 이메일 등으로 서류를 요구받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관련 상품 안내

Leave a Comment